성공한 사람들의 아침 30분은 어떤 모습일까?
4 분 소요됨
옷이 없는데 옷을 파는 쇼핑몰 이야기
스티치 픽스(Stitch Fix)는 어떻게 혁신을 이끌었나? 의류를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에서 중요한 것은 바로 제품을 잘 표현하고 있는 사진이나 영상 또는 글과 같은 콘텐츠이다. 상품 별 판매자가 준비한 콘텐츠는 소비자가 제품을 직접 경험하기 전, 구매를 결정하는데 상당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. 하지만…
3 분 소요됨
아이코스는 생존 전략 이다.
아이코스의 출시 이후 2016년 5월 전자담배 TF를 꾸렸다. 바빠진 셈이다. KT&G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담배회사도 서둘러 전자담배를 도입하고 있다. 혁신을 평가할 때 두 번째 단계인 산업의 변화…
3 분 소요됨
마케팅에도 빌드업이 필요하다
각 단계에 직면하는 이탈의 가능성을 줄이거나 참여를 늘릴 수 있는 방법을 계획해 실행하고 측정하는 것이 마이크로 컨버전을 중요하게 다루는 것 이라고 볼 수 있다. 이러한 개념은 사실 마케팅 퍼널 별 전략. 그리고 스타트업에서…
3 분 소요됨
스마트한 조직이 혁신을 보는 새로운 시각 Part.2
다니엘 핑크는 특히 최근 인간의 일상에서의 피드백은 과거보다 더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다 말하며,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서 이루어지는 수많은 피드백들(좋아요, 댓글 등)을 이야기했는데..
5 분 소요됨
스마트한 조직이 혁신을 보는 새로운 시각 Part.1
지금 조직의 비즈니스가 잘되고 있다면, 그것 자체로도 성공적인 것이다. 그러한 활동이 실제 통제된 시간에 하는 일을 효율적으로 수행하게 하는 간접적 효과가 될 수도 있고, 회사가 좋은 이유 혹은 다니는 이유가 될 수도 있다.
이전 페이지 2 / 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