성공한 사람들의 아침 30분은 어떤 모습일까?
성공한 사람들 200명의 아침 습관은 무엇일까? 꾀 오랫동안 베스트셀러를 자치 하였던 타이탄의 도구들 이라는 책은 저자인 팀 페리스가 (Timothy Ferriss) 약 3년 간 자신의 팟케스트 청취자들과 가장 성공한 사람들 200명을…
성공한 사람들 200명의 아침 습관은 무엇일까? 꾀 오랫동안 베스트셀러를 자치 하였던 타이탄의 도구들 이라는 책은 저자인 팀 페리스가 (Timothy Ferriss) 약 3년 간 자신의 팟케스트 청취자들과 가장 성공한 사람들 200명을…
문득 그런 생각을 한 기억이 있다. 미래의 광고는 어떤 모습일까? 광고는 사람들의 주의력을 훔치기 위해 많은 진화를 거듭했으며, 지금도 그 진화를 멈추지 않고 있다. TV에서 PC로 PC에서 Mobile로 이어지는 매체의…
유튜브 범퍼애드의 경우 6초 동안 스킵이 불가능한 광고다. 고작 6초밖에 안되는 광고로 무슨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을까? 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없길 바란다. 현대인들은 집중력이 그렇게 길지 않다.